이번에는 국내에서 왜곡하고 있는 한국 사회를 

OECD 회원국들이 바라보는 시각으로 한국 사회에 대해서 검증해 보겠습니다.

일단 OECD에서 바라보는 한국 표를 보시겠습니다.

 

 

 

 

 

위에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는 대기업이 모든 산업을 독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기업이 올바르게 경쟁하기 위해서는 후발주자에게 기회를 균등하게 분배해야 하나 우리나라는 

 

어느 순간부터 대기업의 문어발식 확장 (이유  : 상속세를 피하기 위해 일감 몰아주기로 계열사 주식을 올림 상속세 0원냄 ㅋㅋ)

 

특정세력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만 움직이는 언론과 정부 우리나라 언론은 노무현 대통령 이후 청렴성이 계속 떨어져 왔습니다.

 

현재 OECD 회원 중 꼴찌

 

외국에서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공동성장을 하라고 하나 낙수효과 한다고 대기업에 몰아주기 이러한 상황이 몰려서

 

현재 젊은 세대 (20~40)대 들은 출산을 안 해서 추후 초고령화 사회 지금도 제가 볼 때는 초고령 사회 같습니다.

 

이쯤에서 볼 것은 OECD도 이러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책을 권고사항으로 내놨다는 것입니다. 이 또한 위에 (정치인 , 언론인) 등은

 

모두 알고있으나 침묵으로 일관하며 자기 세력 불리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 제가 발표하겠습니다 .

 

우리나라 문제점 해결방법 (oecd 권고사항)

 

 

 

 

위에 표를 한국 사회에 맞게 변경해서 이야기하자면.

1.현재 고용주 입장으로 정리되어있는 고용노동부 자체를 변화시키고 

밤 7시 이후 고용노동부 직원이 돌면서 야근하고있는회사 (구로가보면 불다켜져있음 60%이상) 아무대나 들어가서 야근수당

받는지만 물어보세요 좀 일하는 노동자들이 대우받고 거기서 이익이 발생하면 노동자들이 가져갈수있도록 고용법의 변화

 

2.대기업은 이미 돈을 벌면 해외로 자금을 반출시킨다는것은 생각이 조금만 있다면 다알겁니다 (베트남 진출 ==>국내에서번돈 다 베트남 투자 서민에 삶에는 관심이 없습니다.)대기업에서 낙수효과라는 이상한 소리하지말고 그냥 규제하세요.

 

3.해외에 탈루한 돈 모두 회수 (5년전에 발표 탈루한돈 세계 3위 ㅋㅋ 거의 제벌가 위주)

 

4.하청구조 및 비정규직 (대기업에서 하청을 주는이유 ex 은행 전산 개발로 예를 들자면  소기업에 발주주고 개발이 실패할경우 소기업 회사 문닫고 모든 책임을 떠넘김 ==>결론 지들은 책임 안지겠다 ㅋㅋㅋㅋㅋㅋ )

 

 

 

제발 아는것좀 실행하고 OECD가 하라는대로만 해도 한국사회는 발전할 겁니다 .  이상한 뉴스 같은것들

내보내지말고 언론통제하지 마시고 본인 이익만 챙기지 맙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