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이런거 보면 진짜

 

대기업 갑질이 이렇게 쩌는대

 

그냥 납두는 것도 이해가 안되내여

 

아래 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점포마다 매출에 35%를 가져간다고 합니다 .

 

 

편의점 하시려는 분은 아래 영상 한번 꼭보시고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내용에도 나오지만 장사를 하면할수록 돈이 나간다고 합니다 . 

 

자리가 안좋은것도 있지만

 

본사에서 무조건 매출에 35% 가져간다고 하니 참 답답하내여

 

대기업에서는 문어발 식으로 편의점 노예 구해서

 

무조건 35프로 이익을 가져가고 유통기한 지난것들

 

폐기도 점주에게 떠넘긴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을 그냥 아무런 부담도 없이 쓸어 담겠네

 

참 답답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