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반갑습니다  블로그 쥔장입니다.

 

이번에 news1 이라는 전자신문 매체에서 엄청난 발표를 해서 가져왔습니다

 

 

                                                 이미지 출처 :NEWS1

                                     

 

제목 그대로 소상공인 에서 임금을 인상시킬 경우에는 직원20만명을 해고하겠다는 결의를 발표했습니다.

 

참으로 대단하내여 ㅋㅋㅋㅋㅋ

 

일단 이자리에 토론회 주최측 자격으로 국민의당 의원 이언주씨와 다른 국민의당 일부의원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참 이게 모라고 해야하나

 

 

우리나라는 중소기업에게 엄청난 해택을 주고있습니다 대기업에 비해서 .

 

세금감면  사원고용시 혜택과 기타 등등을 주는대 

 

 

중소기업이나 영세 업자들이 모여서 한다는 소리가 저런소리라니 참

 

답도없내여 그냥 다 망하게 지원다 끊어 버리고 싶지만 서로의 의견이 다르니 .

 

 

저는 일단 최저임금 인상에 대해서 찬성하는 편입니다  .

 

왜냐 제가 사업을 하다 망해도 최소 임금이 올라가면 복귀하는대 좀더 빨리 복귀할수 있을거같고

 

국내 하청이나 비정규직 보면 정규직임금에 0.6 배의 임금을 가져가는대 외국의 경우 최소 1.2배는 가져갑니다.

 

참으로 지들 유리한 것만 교묘하게 선동질하는게 꼴보기싫어서 그냥 다 망하게 놔두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봅니다.

 

 

 

만약에 진짜 자영업자가 힘들다면 프렌차이즈 기업을 까세요 님들한태 수수료및 기타 밀어내기 제품을 님들에게 떠넘기는대

 

강자한태는 약하고 더약한 알바한태 화풀이 하는꼴같아서 정말 보기 흉합니다. 

 

 

 

 

뉴스원문 :    http://news1.kr/articles/?30361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