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이어폰을 구매하여  구매후기 올립니다.

 

저는 제품을 한번 구입하면 오래사용하는 편이라

 

기존에 사용하던 쿼드비트2가 마음에 들어서 웹서핑 죽어라고

 

한후에 고민후 쿼드비트3 AKG 를 구입하게 되어 솔직한 후기를 적습니다.

 

 

일단 사진 보고 가시져 ㅎㅎ ;;

 

 

 

기존에사용하던 쿼비2

 

쿼비2는 제가 2년동안 쓰면서 고장한번 안나고 현재도 잘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입니다.

 

잠자면서도 자주 사용하는대 단선한번 안되는 대단한 놈입니다 ㅎㅁㅎ;;

 

 

 

이번에 구입한 쿼비3AKG

 

 

이번에 새롭게 사서 엄청나게 기대했으나 솔직히... 저는 저음을 좋아해서 제귀에는 쿼비2보다는 안좋습니다.

단 고음부분에는 약간더 좋은것을 느낍니다. 단 이어캡이 별로에요.  귀에서 잘 빠져나갑니다...

 

 

 

 

비교

 

그럼 2제품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저음:  쿼비 2가 좋습니다. 웅웅 하는 소리가 쿼비 3 AKG 에서는 웅이라고 들린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중음:  중음은 비슷한거 같습니다 막귀라서 잘모르겠습니다 ㅎㅎ ;; 

 

고음 : 고음은 쿼비3 AKG가 좋습니다.  음이 악간더 분리되었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가격 쿼비3 AKG 1개 살돈이면 쿼비2  3개삼

 

선 : 쿼비2는 칼국수 이어폰에 입력단자가 ㄱ 자라서 쿼비3AKG 일자형에 비해서

      줄꼬임 방지와 단선에 위험성에서 쿼비2가 높다고 봅니다(2년동안쓰고있는대 고장안났어요 ㅎ) .

      

 

 

결론 : 저음 위주로 듣는다 쿼비2 사세요. (게임브금이나 ,메탈 이런거)

       발라드 위주로 들으시면 쿼비3이 좋아보입니다 (태연노래 , 아이유노래 이런거). 

 

       다음에 구입한다면 쿼비2를 3개 구입할거 같습니다 ㅎㅁㅎ

 

 

이상 후원은 1원도 안받은 솔직 구매 후기입니다.

 

주의: 이어폰 사실때 정품마크 있는거 사세요. 번들 구입하셧다가 짝퉁제품 구입할경우 정품보다

성능이 안좋을수 있습니다. (2번당함 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명명한 최대 임금법  (0) 2017.06.12
분노조절방법 분노를 배출하세요  (0) 2017.06.05
어느덧 여름  (0) 2017.05.30
비정규직을 바라보는 입장차이  (0) 2017.05.29
5월 티스토리 초대장  (22) 2017.05.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