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 쥔장입니다.

 

 

요번에 리니지M 이 새로나와서 설치하고 새롭게 시작해보았습니다.

 

 

 

시작한지 1시간만에 문제가 포착되더군요 ㅋㅋ

 

 

문제는 과거의 리니지를 보여준다고했는대 막상들어가서 본것은 엄청난 과금의 향연이었습니다.

 

 

우선 경험치 무과금은 경험치가 현금 사용자에 1/7 확률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ㅡ,.ㅡ;;

 

 

이게 문제가 머냐하면   현금 결제 사용자가 한시간 사냥하면 무과금 사용자면 10시간은 해야 같은 효율이 나옵니다.

 

그리고 더웃긴것은 현금 결제한 사람과 현금 결제 안한사람에게 몬스터가 주는 아이템이 다릅니다.

 

 

현금결제한 사람은 거래 가능 아이템 무과금 유저는 !! 두둥 거래불가 아이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한 과거의 향수 어쩌구 하길래 접속했더니

 

 

 

악세 현금(강화 랜덤) ,  아이템 자체 랜덤박스상자 ,  변신 카드 랜덤박스상자    모두 현금이고  쓸만한 아이템은 모두 확률

 

즉 도박입니다 .   과거에는 이러한 아이템이 없었습니다  김택진 이사가 이야기 했던 과거의 향수??? 돈독의 향수가 생각납니

 

다 ㅋㅋ

 

 

최소한의 결제를 할생각으로 경험치 획득 아이템 한달 결제를 계산해 봤더니 무려 ..... 월30만원 ㅋㅋ

 

설치 2시간 만에 바로 삭제했습니다.

 

 

역시 엔씨도 넥슨과 합병이 되더니 돈독이 오른 게임이 되었더군요.

 

 

한국게임의 현주소를 보는거 같아서 아쉬움이 몰려옵니다...  

 

 

 

한줄요약 :바로 도박에 축소판 게임이 바로 리니지M 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도박에 자신있다 설치하세요 ㅋㅋ 단 도박실

 

패후 인생은 책임 못집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