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저녘에 잠잘때 거슬리던 사랑니 통증이 심해서

 

남구로 회사 근처에 유디치과를 방문했다  (지인중에 유디 치과가 저렴하다는 말을해줌 이놈에 월급쟁이 ㅠ)

 

 

일단 회사에서 11시정도에 반차를 내고 치과로 직행.   상담만 받으려고 했으나 예약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바로 발치로 ㄱㄱ싱

 

 

처음에 매니저? 컨설턴트?  이런 분이 와서 전체적인 치아 설명해주시고 ...

 

치과가기 제일 무서운 이유중 하나인 다른이빨도 썩어 있다 라는말 크흡 내월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썩은 사랑니 발치 + 충치 생긴 어금니 레진?? 인가 먼가로 때우고 부러진 앞니 ㅠㅠ 도 레진인가로 해서

 

총 51만원 결제 크흡 ㅠ

 

 

 

아 일단 후기는 음...............?!  

 

 

가격이 저렴하다?  ==> 우리동네 는 광명시 인대  광명시 개인치과 도 보통 치아당 30이면 다해줌 (단 상가지역에 비해서는 저렴함)

 

 

시설이 최신? ==> 1인 1실 치료라 마음에 들었음 ㅎㅁㅎ;; 

 

 

추천 해줄만한가 ?   ==> 회사가 남구로 이고  눈탱이 맞을 확률이 그나마 낮으니(전국체인점) 남구로 근처에 사시면 추천할

만합니다.

 

 

결론 : 회사가 남구로에 있다 라고 하고 회사일이 바빠서 평소 다니던 치과에 못갈거 같다면 추천드립니다

 

 

치과원장님이 해준말 :  충치가 생기는 이유는 음식물 섭취후 찌꺼기가 남을경우 이빨에 붙어서 부식됨 고로 밥을 먹은후에는

 

양치질을 꼭해라.

 

 

내돈내고 치료받고 쓴 후기이며 유디치과 에서 10원한푼도 안받고 작성하는 생활후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은 후에는 꼭 양치질합시다....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