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 쥔장입니다.

 

 

정보에 홍수에 사는 요즘 사람들  이러한 때일수록 신뢰가있는 정보를 습득해야합니다.

 

 

요즘 대형 포털에서 제공하는 뉴스나 TV에서 나오는 뉴스는 정보가 편협적이며.

 

 

결국에는 기업에서 돈을 받고 쓰는 글이기 때문에 말초신경을 자극 하거나 결국 기업홍보 관련

 

선동 뉴스 일 경우가 많습니다.

 

 

 

 

 

ex) 부동산 ==> xx지역 급등!   마감임박  개소리가 끝없이 나옵니다 ㅋㅋ

 

 

이런거를 계속 보게되면 결국 사람은 많이 보는 정보에 세뇌가 되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중요하고 , 미래에 어떻게 사회가 이동할 것인가를 예측하는 정보는

 

여기에 나와있습니다.

 

 

 

1.국회 예산 정책처 : 세금을 앞으로 어떻게 투자할것인가 에 관련된 실제 정보가 모두 올라와있습니다.

 

언론은 이정보를 가지고 자기들에게 유리하게 선동하거나 돈을 받고 선동질해 줍니다. 그냥 원문보세요.

 

http://www.nabo.go.kr/index.jsp

 

 

 

 

2. 국토교통부 :한국 토지에 관련된 모든 분야 정보가 모인곳입니다.

 

앞으로 한국이 어떻게 변경되며 재생도시는 어디고 지하철은 어디에 들어오고 그러한 정보가 모인곳입니다.  (붉은색이 중요)

 

http://www.molit.go.kr/portal.do

 

 

 

 

3. 한국 정책신문 : 원문은 입법정책 2차 사이트이나 입법정책 중 채택된 정책을 알려드리는 사이트

 

http://www.kpinews.co.kr/news/articleList.html?sc_sub_section_code=S2N62&view_type=sm

 

4:조세일보 :세금관련 정책을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2차사이트 지만 볼만합니다 원문은 조세정책처 가서보세요

 

http://www.joseilbo.com/index.php

 

 

이정도만 6개월정도 보시면 더이상 쓰래기 언론이나 뉴스들은 믿고 거르시게 될겁니다.

 

보통 위사이트 1차 사이트 정보는 발표나고 6개월정도 뒤에 뉴스에 나옵니다.

 

2차사이트 정보는 한 3개월정도 ..

 

 

 

그러면 더이상 언론에 선동당하지 마시고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여 손해 안보는 그런 세상이 되길바랍니다.

 

 

+ Recent posts